생산적덕후의 잡다한 리뷰/잡다한 리뷰

순천 국가정원_손님_여기는_가을에_오셔야_합니다.

련아이 2019. 1. 3. 15:32

아, 생각해보니까 10월이니까 겨울도 아니었네ㅋ
아무튼 봄,최소 여름에 가야될듯ㅋㅋㅋㄱㅋㅋㅋ

앙상한 나뭇가지들만 구경하다 감.

net.daum.android.tistoryapp_20190103153740_1_crop.jpeg
다운로드

ㅋㅋㅋㅋㅋㅋㄱ
다시생각해봐도 그 황당한 느낌을 지울수가....ㅋㅋㅋㅋㄱㅋㅋ

전망대까지 또 꿍기꿍기 올라가고...!!!
도대체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

여기는 촬영세트장
멋졌음👍

에덴의 동쪽도 생각나고
잘보고왔음.

아, 생각난다.
여기입구에 옛날 레코드가게??  같은데서 막 옛날음악 틀어주고 조명틀어져있었는데
나랑 친구들은 그냥지나가는데 우리앞에 지나가시던 어르신들이 정말 자연스러운 스텝으로 들어가셨음ㅋㅋㅋㄱㅋㅋ
홀린듯한 느낌으로ㅋㅋㅋㄱㄱ

그리고 들여다본 그 안엔ㅋㅋㅋ
순간 관광버스 안을 훔쳐본줄ㅋㅋㄱㅋ


이건 친구들이랑 게스트하우스에서 본 여행잡지
랜덤으로 열어서 나오는데 같이 가기로 했는데
...친구들은 한나라씩 나왔는데


나는 잭팟을터트림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ㄲㅋ
저기나오는데 다 가야됭ㅋㅋㅋㄱ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