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, 생각해보니까 10월이니까 겨울도 아니었네ㅋ
아무튼 봄,최소 여름에 가야될듯ㅋㅋㅋㄱㅋㅋㅋ
앙상한 나뭇가지들만 구경하다 감.
net.daum.android.tistoryapp_20190103153740_1_crop.jpeg
다운로드
ㅋㅋㅋㅋㅋㅋㄱ
다시생각해봐도 그 황당한 느낌을 지울수가....ㅋㅋㅋㅋㄱㅋㅋ
전망대까지 또 꿍기꿍기 올라가고...!!!
도대체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
여기는 촬영세트장
멋졌음👍
에덴의 동쪽도 생각나고
잘보고왔음.
아, 생각난다.
여기입구에 옛날 레코드가게?? 같은데서 막 옛날음악 틀어주고 조명틀어져있었는데
나랑 친구들은 그냥지나가는데 우리앞에 지나가시던 어르신들이 정말 자연스러운 스텝으로 들어가셨음ㅋㅋㅋㄱㅋㅋ
홀린듯한 느낌으로ㅋㅋㅋㄱㄱ
그리고 들여다본 그 안엔ㅋㅋㅋ
순간 관광버스 안을 훔쳐본줄ㅋㅋㄱㅋ
이건 친구들이랑 게스트하우스에서 본 여행잡지
랜덤으로 열어서 나오는데 같이 가기로 했는데
...친구들은 한나라씩 나왔는데
나는 잭팟을터트림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ㄲㅋ
저기나오는데 다 가야됭ㅋㅋㅋㄱㅋㅋㅋ
'생산적덕후의 잡다한 리뷰 > 잡다한 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길상사 (0) | 2019.01.03 |
|---|---|
| 아드만 애니메이션전_석파정 서울미술관 (0) | 2019.01.03 |
| 11월 마지막주간 덕질보고서. (0) | 2018.12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