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씡,나!!!!
아오, 열심히 쓰다가 다 날라갔다.
옛날 옛적부터 정기적으로 때마다 철마다 가는 길상사.
9월의 길상사.
아직도 여름같이 초록초록하다.
좋네.이런집갖고싶다ㅋ
별차이 없는 8월 한여름의 길상사.
다만 차이는,
요 이쁜이를 만났다.
진짜 조용하고 얌전하게 얼굴만 쏙 내밀고있다가 내가 점점 멀어지니 살금살금 나왔다.
아직 어린거같은데 ...
하.납치할뻔..ㅋㅋㅋㅋㄱㅋㅋㅋㄱ
제가 납치 될 애도 아닌거 같지만ㅋㅋㅋㄱ
????응????
아니 왜 사진이 이것밖에 없어?!?!?!?
...봄여름가을겨울 날이면 날마다 가댔는데...
킁
담에또 올려야지
'생산적덕후의 잡다한 리뷰 > 잡다한 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순천 국가정원_손님_여기는_가을에_오셔야_합니다. (0) | 2019.01.03 |
|---|---|
| 아드만 애니메이션전_석파정 서울미술관 (0) | 2019.01.03 |
| 11월 마지막주간 덕질보고서. (0) | 2018.12.05 |